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함 봉인지 바꿔치기

CANS 2025. 1. 6. 00:27

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함 봉인지 바꿔치기

네티즌 댓글 반응

정당추천위원들과 참관인도 없잖아 병신들아.

원래 병신 같이 관리한다고 친절히 설명해 주네.

그게 진짜 적법한 회송용 봉투에 들은 투표인지 어떻게 아냐? 민주당 표 인쇄해서 밀어 넣은 건지 어떻게 증명하냐? 그리고 그게 적접이면 니들이 말한 정당추천위원들과 일반인 참관인은 어디 갔어? 그게 진짜 적법이면 대낮이나 다들 있는 자리에서 공개적으로 해야지. 왜 새벽 3시에 급하게 몰래 봉인을 까고 하냐? 그러면 예전에도 다 봉인 깠다는 소리냐? 회송용 봉투 넣는다고 봉인 까는 거면 봉인은 왜 한 거냐? 구라 치지 말고 자수해서 광명 찾아라.

봉인지는 떼었다가 다시 붙이라고 있는 게 아닌데 웃기는 변명이다. 그리고 저기 있는 사람이 다 선관위소속 사람인데 선관위직원끼리는 봉인지 떼고 뭐든지 다할 수 있네. 경찰과 정당사람, 참관인들도 함께 있어야 한다.

맞다. 새벽 3시에 경찰, 참관인 정당인도 없이 봉인 떼고 뭔 짓거리를 한 거냐? 그냥 인쇄해서 민주당 표 밀어 넣은 건데 재수 없게 걸린 거지.

애초에 규정을 거지 같이 만들어놓고 뭔 규정대로 했다고 떳떳하다고 주장하는지?

지들이 말한 규정도 이미 어겼다. CCTV 사람들 100% 선관위 직원들이다. 지들이 말한 참관인 정당 관계자 등은 아예 없다. 그냥 민주당표 인쇄해서 밀어 넣었는데 재수 없게 걸린 것이다. 이제 수법을 바꾸어서 정전을 인위적으로 만들어서 CCTV 무력화 한 다음에 갈아 치기 할 것이다.

제176조에 따르면 정당 추천인 참여 하에서 즉각 투입 후 7시에 받은 거 바로 투입해야 한다. 경찰도 없고 정당 추천인도 없고 새벽 3시에 봉인지 뜯고 넣는 거 자체가 불법이다.

1분 뉴스 유튜브 채널 삭제 됐다. 200만 명 가까이 봤다.

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함 봉인지 바꿔치기